EBS 스타 강사 이정우 선생님의 한 권으로 끝내는 중학영문법 마스터

2021. 4. 9. 09:41영어 교재/유튜브 영어 교재



영문법에 대한 체계를 세우고 싶으시다구요? 중학교 영문법만으로도 영어 구조에 대한 이해를 마스터하실 수 있으며, 학원을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스로 유튜브와 책을 통해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정우 선생님은 15년 경력의 현직 교사이자 EBS의 스타 강사인데, 그런 선생님이 너무도 감사하게 유튜브로 이렇게 친절하게 문법 강의를 오픈해주셨네요~. 체계적인 목차와 선명한 화질과 또박 또박 명쾌한 목소리까지!
이정우 선생님의 중학영문법 마스터 채널은 '한 권으로 끝내는 중학영문법 마스터' 책을 강해하는 채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책을 펴놓고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 선생님이 칠판에 판서하면서 설명을 해주시니 학원에서 듣는 것과 같습니다. 복잡한 로그인 절차도 없고 그냥 유튜브 주소만 클릭하면 바로 나온다는 접근성도 매우 좋구요!

내용 또한 
이 정도로 가르치시는 분도 없을 것 같을 정도로 선생님께서 진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잘 하십니다. 이 중학영문법은 초, 중, 고, 성인 할 것 없이 영어의 구조를 이해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는 강의에요! 그래서 한 권으로 끝내는 영문법 마스터라고 '중학' 글자를 빼고 싶습니다!

 

 

이정우 선생님 약력
(현) 인천 안남중학교 교사
(전) 계산여자중학교 교사
EBS 중학프리미엄 영어 강사
EBS TV중학 영어 강사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중등부 강사

 

1. 중학문법은 이 교재 하나면 충분합니다!
평소에는 책의 순서대로 공부하고, 시험기간에는 진도에 맞춰 찾아서 공부하면 됩니다.
내신 시험과 영문법 기본 개념을 한 번에 잡고 가실 수 있습니다.

2. 교재의 모든 개념 설명과 문제 풀이가 이 유튜브 영상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재는 필요한 사람만 구입하라고 하는데, 구입하셔서 공부하시길 추천합니다!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성인 에게 모두 유용한 공부입니다.
영어는 한국어랑 구조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이해하고 넘어가는 선에서 문법은 공부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법은 억지로 억지로 외운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다른 회화나 영어 책읽기를 하다보면 이 문법 강의가 저절로 이해 되실꺼에요!

3. 이 책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은 완강 후 반복해서 보기!
3번째 반복할 때 학습효과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공부를 하고, 다른 학습지로 넘어가는 것보다 2번을 더 완강해주시면 좋습니다.

4.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미친듯이 노력하는 과정은 필수!
이 세상에서 꾸준함을 이길 수 있는 재능은 없다!
완전 명언이죠!
꾸준함을 심어주는 것이야 말로 엄마가 아이에게 해주는 최고의 교육인 것 같아요!



채널 경로로 이동하셔서 ◆ 중학영문법 마스터 ◆ 모두 재생 을 클릭하시면 영상이 순서대로 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v5Xxv9fPZ1-yDAY_bTd3e

 

중학영문법 마스터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채널 이미지

 

 

 

책구매는 네이버에서 '중학영문법마스터' 치시고 위의 교재 표지를 고르시면 되요! 아무곳에서나 구입하셔도 되고, 교보문고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교보 문고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barcode=9791188762088

~

 

우리 아이들과 함께 공부하는 모습입니다. 한 강의가 약 30분정도가 되요.
저는 일주일에 화, 목 2번 아이들과 같이 보고, 수업이 끝나면 내용을 10분정도 다시 복습을 하고 있어요~!
선생님이 강의를 하시고, 문제 풀 시간은 영상을 멈춰놓고 풀어요~. 그리고 영상을 켜고 선생님과 함께 문제풀이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니 강의실 같이 좋고,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 같아요

 

 

 

무료체험 수업
원어민 선생님이 집으로 찾아오는 온라인 영어 학원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에서 무료체험 수업을 5일간 받아보세요!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 https://english.brainwave.ac/

무료체험 신청 하기(5일) : https://english.brainwave.ac/event/free_apply.php

궁금한 점 카카오톡으로 물어보기: http://pf.kakao.com/_uvxdfC/chat

​브레인웨이브 공부습관연구소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avetalk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