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웨이브 영어와 함께 진행하는 EBS 인강 및 EBS 회원 가입 안내

2022. 2. 21. 15:25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공지사항

 

원어민 화상 수업 외에 영어 학원을 별도로 다녀야 하는지 고민하는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은 아직 문법적으로 체계가 잡히지 않은 학생들에게 한국어로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지 못하는 부분과 학교에서 진행하는 내신 영어와 괴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일 것입니다.

 

믈론 영어 공부야 많이 하면 할수록 좋습니다. 원어민 회화도 하고, 학원도 다니고, 학교 수업도 받고, 자습도 하고 하면 모두 도움이 되면 됐지, 실력이 줄어드는 일은 없을 테니까요.


하지만, 학생들은 영어 말고도 해야 할 공부가 많습니다.
수학도 국어도 결코 만만치 않은데, 책도 읽어야 하고, 사회, 역사, 과학에 미술, 피아노, 요즘은 코딩까지 그야말로 연예인 부럽지 않은 스케줄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브레인웨이브에서는 학생들의 능률적인 학습 시간 활용과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브레인웨이브 원어민 화상수업 + EBS 인강 자기주도학습으로

영어는 해나갈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브레인웨이브에서는 이렇게 EBS를 활용합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를 통해,

1. 화상 수업과 연계되어 EBS 인강을 공부합니다.

2. 학생의 영어 실력을 잘 알고 있는 매니저가 EBS 인강을 추천합니다.

3. 학생이 학습해나가고 있는지를 체크하고 독려합니다.

4. 자기주도학습력을 높여줍니다.

 

EBS 인강을 통해,

5. 학원 이동할 시간을 줄입니다.

6. 인강은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은 빠르게 또는 Skip 해서 선택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7. EBS의 인강은 무료이며 (프리미엄 서비스 제외),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8. EBS 교재는 무료 교안으로 진행되는 경우와 문제집을 사서 진행하는 경우로 나뉩니다.

 

 

EBS를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인강을 들으며 문법, 독해력 등을 보강하는 학습을 해나갈 수 있도록 지도하며, 수업 교재 채택과 레벨테스트를 위해, EBS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EBS에 직접 가입하는 방법과 Naver에 가입 후 소셜 로그인을 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https://www.ebs.co.kr/에 접속하세요.
2.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해 회원가입 or SNS 로그인에 Naver를 클릭하세요. https://www.ebs.co.kr/login

EBS에는 많은 영어 인강과 테스트, 독서 자료들이 있습니다. 이를 학생의 수준에 맞춰 적절히 선택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EBS 회원가입을 마쳐주시고, 학생 스스로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알려주시면 같이 스케줄을 잡아 학습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란?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는 관리형 원어민 화상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온라인 공부방입니다.

온라인 공부방 1. 브레인웨이브 학습앱

1. 브레인웨이브 학습앱을 통해 수업이 관리되며, 매월 수업에 대한 계획표를 미리 배포합니다.

2. 매월 수업에 대한 평가 및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3. 내가 수업받은 교재나 받을 교재는 언제든 다시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4. 교육부에서 지정한 수능 영단어 3,000개도 앱을 통해 마스터합니다.

온라인 공부방 2. 원어민 선생님 수업

5. 원어민 선생님은 담임제로 담당 학생의 숙제 및 출석 체크까지 꼼꼼히 관리합니다.

6. 모든 수업은 원어민 선생님이 영어로만 진행되며, 수업에 대한 피드백은 숙제로 제출됩니다.

7. 수업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수업시간에 교재와 관련된 단어나 문법 퀴즈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공부방 3. EBS 인강 자기 주도 학습

8. 매니저 선생님은 학습 방법 및 자기 주도 학습을 관리하고 코칭합니다.

9. 문법이나 어휘는 스스로 EBS 인강을 통해 자기 주도 학습으로 해나갈 수 있습니다.

10.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영어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공부 코칭 및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11. EBS 인강 이외도 듀오링고, 네이버 단어, 회화 공부, Cake 앱 등 학생에게 맞는 다양한 무료 영어 학습앱으로 즐겁게 하면서도 영어 노출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벤트에 많은 응모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 https://english.brainwave.ac/

무료체험 신청 하기(5일) : https://english.brainwave.ac/free

궁금한 점 카카오톡으로 물어보기: http://pf.kakao.com/_uvxdfC/chat

브레인웨이브 공부습관연구소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wavetalkac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블로그: https://bra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