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머리 아픈 학생, 부모님, 학원, 공부방 원장님들께 브레인웨이브 LMS를 소개해드립니다.

2021. 11. 10. 13:20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소개

안녕하세요. 브레인웨이브 채널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인웨이브 대표가 전하는 브레인웨이브 LMS에 대한 소개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서 설명을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선생님 관리, 학습 관리, 고객 관리, 정기 결제 등의 기능을 탑재한 온라인 영어 공부방 학습관리 시스템 (LMS)를 개발하였습니다.
학원이나 공부방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은 선생님 관리, 학생 학습 관리, 학부모 리포트에 수금 걱정, 마케팅, 경영 관리등에 머리 아프고 고민이 많을 것이라 사려됩니다. 저희는 브레인웨이브 LMS로 원장님들이 좋은 교육에만 신경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아울러 함께 발전 방향을 모색해볼 수 있도록 프로젝트 및 마케팅을 함께 펼치고, 커리큘럼을 연구하여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학원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열린 회사 브레인웨이브와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교육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지 않으시겠습니까?

 

https://youtu.be/S1q6FC1gIxw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LMS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분이나 원장님, 선생님등 누구나 연락주세요.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
https://english.brainwave.ac/
무료체험 신청 하기(5일) :
https://english.brainwave.ac/event/free_apply.php
궁금한 점 카카오톡으로 물어보기:
http://pf.kakao.com/_uvxdfC/chat
브레인웨이브 공부습관연구소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avetalkac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블로그:
https://brain.tistory.com/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rainwaveEnglish
사업제안: storyberry@brainwave.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