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2021. 4. 20. 14:25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소개

 

유학을 가지 않고 영어를 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구문(말하기)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매일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보통, 학생들은 원어민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좀 더 단어랑 문법 공부를 하고 회화 수업을 해야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루라도 빨리 구문으로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오히려 단어와 문법 공부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에서는 기초만 알아도 1:1 원어민 수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A,B,C만 알아도 가능한 원어민 1:1 수업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는 학생이 A,B,C만 알아도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한국 학생들에게 맞게 원어민 선생님들을 재교육합니다. 가령 선생님들은 네이버 실시간 번역기 Papago를 통해서 학생들이 잘 듣지 못할 때 타이핑을 해서 소통을 하고, 구글 이미지 서치를 통해 어휘들이 머리속에 오래 남도록 하기도 하며, 학생이 이해할 때까지 다양한 매체를 동원합니다.

 

 

 

당신은 영어 유아기 입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간단한 단어로만 의사소통을 하면, 완전한 문장으로 만들어 대답할 수 있도록 선생님이 교정을 해줍니다. 이렇듯 '엄마, 아빠'부터 어린 아기처럼 반복하며,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합니다. 인내심 깊고 사랑 많은 원어민 선생님들이 학생을 도와줍니다.

영어는 언어이므로 말로 배워야 재밌고 즐겁게 지속하며 실력이 늘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매일 말하기 연습, 그리고 연습뿐입니다. 부자연스러운 문법 공부가 아닌 자연스럽게 깨우쳐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만들었습니다.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 큰 돈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수업이므로 이동하는데 드는 시간이나 고액의 학원비를 필요치 않습니다.

대형 학원을 가야 영어 실력이 늘까요?

학원을 안가면 아이가 친구를 만날 수 없다고요?

정말 영어 브랜드만 믿고 친구를 만나기 위해 월 40만원을 내며 3~4시간을 소요하며 학원을 다니게 하실건가요?

돈보다 더 아까운 것은 시간입니다.

학원으로 이동하고,

친구와 만나고,

전달식 수업을 들으며

선생님과 영어로 말 한마디라도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저는 이 모든 시간 비용이 너무 아깝습니다.

시간을 잘 관리해서 아이들에게 진짜 놀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것이 더 낫습니다.

노는 것도 아니고 공부하는 것도 아닌 것이 아닌, 공부할 때 공부하고 놀 때 놀게 해주는 것이 아이들에게 더 좋을 것입니다.

초등학교 6년, 어떻게 영어를 학습하느냐에 따라 엄청난 실력차이를 가져옵니다.

저희 프로그램을 통해 원어민과 1:1로 공부하는 학생들은 오늘도 차분히 앉아서 자신의 공부를 하며 실력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때 학원을 선택한 학생과 1:1원어민 수업을 선택한 학생이 6년 후 중학생이 되었을 때 그 영어실력 차이가 엄청날 것이라 확신합니다.

실로 원어민 수업을 지속적으로 받아 온 저희 큰 아이도 중학교 2학년인 지금, TED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으며, 미국 고등학교의 조인트디플로마 과정에 입학해 미국 고등학교 선생님과 실시간 수업을 받으며 미국 교과 과정을 이수중에 있으며, 초등학교 4학년 아이는 영어에 대한 스트레스나 두려움이 전혀 없습니다. 어휘력도 꽤 많이 늘었구요.

모든 교재는 무료입니다.

우리는 이미 유튜브, 넷플릭스, 홈페이지등을 통해 충분한 영어 공부 자료들을 무료로 얻을 수가 있습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한글 번역본을 보실 수 있고, 단어퀴즈를 해볼 수 있습니다. https://english.brainwave.ac/

 

 

수업 시간을 바꾸거나 홀딩도 가능합니다.

무슨 사정이 있을 경우 언제라도 홀딩이 가능하며 선생님과 상의해 시간 변경도 가능합니다. 아무런 불이익 없이 모든 수업을 완수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상황에 맞춰 수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무료체험수업을 받아보세요. 5일간의 무료 수업 시간동안 시간을 바꾸거나 홀딩도 가능합니다.

5일간의 무료 체험 수업을 받고 레벨테스트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선호하지 않을 때는 등록을 안하셔도 무방하니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수업은 Zoom으로 진행합니다.

화상영어와 전화영어 중에서 저희는 화상 영어만을 고집합니다. 같은 시간을 투여했을 때 그 학습효과가 다르니때문입니다. 정식 수업처럼, 미리 수업준비를 하고 바른 자세로 수업을 듣도록 학생을 코칭합니다. 자세를 바로 하는 것만으로도 집중력이 현저히 높아집니다.

 

월 98,000원부터~ 합리적인 영어 과외비

원어민과 25분 동안 집에서 편하게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공립학교 선생님이거나 수업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이 가르칩니다.

 

선생님 변경도 가능합니다.

언제라도 다른 선생님이랑 수업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면, 다른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대한 원하시는 편의를 봐드리도록 노력합니다. 열심히 원어민과 영어 말하기 연습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든 수업은 영상으로 녹화되어 제공되고, 수업시간동안 교정한 내용들은 숙제로 주어집니다.
숙제를 진행하고 스스로 인증하도록 하며, 선생님 숙제 피드백과 격려가 이어져 학생이 지속해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내가 배운 교재의 단어는 선생님과 수업을 시간을 통해 또는 스스로 퀴즈로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100점을 맞을 때까지 다시 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학습 기록은 기록되어 학생 로그인을 통해 학부모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퀴즈를 통해 수업에 더욱 몰입할 수 있으며, 배웠던 어휘들을 반복하여 머리속에 각인되도록 합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학부모님 수강 후기

 

 

1) 학생들의 첫 수업 후 후기

 

재미 있었어요. 아이도 시작전에는 '해보고 못할 것 같으면 말할께' 라고 했는데, 혼자 괜찮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영어를 직접 듣고, 간단한 단어지만 영어를 입으로 말해볼 수 있어서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선생님도 친절하셨구요.

 

첫느낌은 좋았어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발음을 확실히 잡아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네네~재밌네요! 기대하고 있을께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 1년이상 수업을 받고 있는 학생들의 후기

 

제가 외국인이다보니 초등학교전에는 별 문제가 없었는데,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니 외국인 엄마라는 한계가 많이 느껴졌어요. 원장님이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TED 수업이 어려워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샘에 대해서 신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 그래도 샘이 수업을 잘해주셔서 스피킹에 자신이 생겨서 이번에 스피치 대회 나갔는데 거기서 1등은 아니지만, 상도 받고 해서 기분 좋아했어요! ㅎㅎ

 

 

 

어떻게 무료로 들을 수 있나요?

저희 무료 수업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day Class는 주 5회 수업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월 20회입니다.

3-day Class는 주 3회 수업으로 월/수/금 격일로 수업이 진행되며, 월 12회입니다.

2-day Class는 주 2회 수업은 화/목 격일로 수업이 진행되며, 월 8회입니다.

 

이 중, 지속 가능한 Class Type을 선택하셔서 2주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후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담없이 등록해주세요. 저희 영어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서 경험담을 솔직히 남겨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누구나 꾸준한 영어 말하기 연습으로 영어회화를 잘 하실 수 있습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 https://english.brainwave.ac/

무료체험 신청 하기(5일) : https://english.brainwave.ac/event/free_apply.php

궁금한 점 카카오톡으로 물어보기: http://pf.kakao.com/_uvxdfC/chat

​브레인웨이브 공부습관연구소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avetalk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