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 수업료 정기 결제로 편리하게!

2022. 3. 29. 15:09온라인 공부방 시스템/브레인웨이브 학습 관리 앱

브레인웨이브 학습 관리 앱에서는 공부방 수업료 정기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는 수업 기록 카드와 연동된 정기결제로 공부방을 위해 특화된 결제 관리 솔루션입니다.

정기 결제에 관련된 프로세스와 페이지를 안내해드릴게요~

1. 정기 결제 등록 페이지
학생은 먼저 등록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정기 결제 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여 등록을 합니다.

학생 로그인
약관과 계약된 내용을 확인하고,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KG 이니시스에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니시스 정기 결제 등록 화면

여기까지가 정기결제 등록에 관련된 프로세스입니다. 이처럼 매우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과 함께 첫 달 수업료가 결제되고, 이후 월 정기 결제는 정해진 날짜 (매달 5일, 휴일 시 익일)에 결제가 진행되며, 결제 통보는 실시간으로 알림톡으로 학생 또는 학부모님께 전달됩니다.

2. 수업일수 관리
수업관리 프로그램과 결제 시스템을 연결 지었습니다.
월 수업 일수, 출석 일수를 따져 부족한 일수는 보충 수업을 처리하게 되므로, 매월 정기 결제가 가능합니다.
수업 일수 관리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생님이 학생의 레코드 카드에 출석, 휴강을 표시합니다.
O : 출석, 정상 수업
△ : 출석, 공지 없는 미출석으로 수업으로 체크
X : 휴강, 사전 휴강 신청으로 인한 휴강

여기에서 X를 제외한 O, △는 수업 일수로 통계가 되며, 휴강은 추후 주말이나 연장 수업으로 스케줄을 다시 잡아 보강을 하게 됩니다.

학습 관리 Record Card

결제일 전에 월말 학습 리포트가 발송되며, 부모님들이 학습 내용과 학생의 학습 태도, 학습 일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과 수업 일수 기록은 자동으로 학생의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수업일수는 학생과 상의하여, 가능한 날짜에 보충 수업을 실시합니다.

수업 일수 통계 및 결제 금액 매칭

공부방 선생님들의 솔루션 관련문의는 오픈채팅방에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 영어 공부방 선생님들의 모임 ​https://open.kakao.com/o/gf6dSo8d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는 관리형 원어민 화상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온라인 공부방입니다.

​온라인 공부방 1. 브레인웨이브 학습 앱
1. 브레인웨이브 학습 앱을 통해 수업이 관리되며, 매월 수업에 대한 계획표를 미리 배포합니다.
2. 매월 수업에 대한 평가 및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3. 내가 수업받은 교재나 받을 교재는 언제든 다시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4. 교육부에서 지정한 수능 영단어 3,000개도 앱을 통해 마스터합니다.

온라인 공부방 2. 원어민 선생님 수업
5. 원어민 선생님은 담임제로 담당 학생의 숙제 및 출석 체크까지 꼼꼼히 관리합니다.
6. 모든 수업은 원어민 선생님이 영어로만 진행되며, 수업에 대한 피드백은 숙제로 제출됩니다.
7. 수업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수업시간에 교재와 관련된 단어나 문법 퀴즈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공부방 3. EBS 인강 자기 주도 학습
8. 매니저 선생님은 학습 방법 및 자기 주도 학습을 관리하고 코칭합니다.
9. 문법이나 어휘는 스스로 EBS 인강을 통해 자기 주도 학습으로 해나갈 수 있습니다.
10.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영어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공부 코칭 및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11. EBS 인강 이외도 듀오링고, 네이버 단어, 회화 공부, Cake 앱 등 학생에게 맞는 다양한 무료 영어 학습 앱으로 즐겁게 하면서도 영어 노출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합니다.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 https://english.brainwave.ac/ 
무료 수업 체험 신청 하기(5일) : 
https://english.brainwave.ac/free
궁금한 점 카카오톡으로 물어보기: 
http://pf.kakao.com/_uvxdfC/chat
브레인웨이브 공부습관연구소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wavetalkac
브레인웨이브 잉글리시 블로그: 
https://brain.tistory.com/